Total 11건 1 페이지
갤러리 목록
2019 트렌드 매거진 'WIT' 발행(주)에이치엘스토리에서 2019 트렌드 매거진 'WIT(What Is Trend)'를 제작하였습니다. 'WIT'에서는 2019년 광고시장 현황을 비롯하여 대표적인 6대 플랫폼의 새로운 서비스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WIT'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알아보고 나아가 광고/마케팅 방향성을 정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WIT'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M6MWcO  ​  &nb…
2019 트렌드 매거진 'WIT' 발행(주)에이치엘스토리에서 2019 트렌드 매거진 'WIT(What Is Trend)'를 제작하였습니다. 'WIT'에서는 2019년 광고시장 현황…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08-14 15:32 조회 89 더보기
#공모요강현대사회에서 광고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에 (주)에이치엘스토리에서는 수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에이치엘스토리가 광고계를 대표하는 광고회사가 될 수 있도록 『(주)에이치엘스토리 광고 공모전』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응모자격광고형태의 원고작성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이미지의 텍스트 변경이 가능해야함(포토샵 사용)참고파일 : http://bit.ly/2HJsb3y※팀으로 응모할 경우 팀당 인원 수 제한 없음※팀, 개인당…
#공모요강현대사회에서 광고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에 (주)에이치엘스토리에서는 수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에이치엘스토리…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9-05-27 15:27 조회 264 더보기
 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마케터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잡는다. 우리가 시장에서 어떤 포지션을 위치해야 할지, 소비자에게 어떤 이미지로 인식시켜야 할지, 이것을 구매로 이어지게 하려면 어떤 것이어야 할지 방향성을 제대로 잡을 수 있는 능력, 기획력이 1순위라고 생각된다.   이것이 가장 크게 결과물로 나타나는 것이, 영상이라고 생각된다. 기존 매스채널을 활용한 TV 광고가 대표적인데, 결국 최대 노출을 해서 소비자에게 "우리는 이렇습니다!", "우리는 매력적입니다"를 인지시키는 것이다. 그에 따른 영…
 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마케터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잡는다. 우리가 시장에서 어떤 포지션을 위치해야 할지, 소비자에게 어떤 이미지로 인식시켜야 할지, 이것을…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10-26 19:36 조회 260 더보기
 유튜브 마케팅, 미디어 환경의 판도 변화시키다.향후 가장 성장이 유망한 플랫폼은 유튜브라 할 수 있다. 검색 서비스에 대해서는 네이버가 지식인, 블로그, 카페를 통해 한글 데이터를 보유할 수 있었으므로 국내에서 그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었으나 동영상 컨텐츠에 대해서는 다르다. 동영상 컨텐츠는 언어와 상관없이 구글의 유튜브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지니고 있다.  멀티미디어 사용에 익숙한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는 더 이상 자신이 좋아하는 TV 프로를 보기 위해 부모님과 다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 TV에는 관심…
 유튜브 마케팅, 미디어 환경의 판도 변화시키다.향후 가장 성장이 유망한 플랫폼은 유튜브라 할 수 있다. 검색 서비스에 대해서는 네이버가 지식인, 블로그, 카페를 통해 한…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10-18 20:13 조회 351 더보기
 2018을 지배하는 영향력 있는 마케팅 트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우리는 자신이 입고 바르고 사용하는 제품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influence)을 미치는 사람들을 “influencer”라고 표현하는데요. ​메가 인플루언서 - 연예인, 셀러브리티, 유명 크리에이터 등으로 적게는 수십만에서 많게는 수천만 명에 이르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매크로 인플루언서 - 수만에서 수십만 면에 이르는 가입자(회원)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온라인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의 운영자마이크로 인플루언서 …
 2018을 지배하는 영향력 있는 마케팅 트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우리는 자신이 입고 바르고 사용하는 제품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influence)을 미치는 사…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10-02 20:15 조회 470 더보기
​ <네이버, VIEW 검색 신설> 네이버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지 8년 만에 모바일 검색 탭에 'VIEW' 영역을 신설하였다. 웹검색과 사용자 경험 검색 투 트랙 전략이다. 통합검색 바로 옆에 배치되어 기존 블로그와 카페 검색은 사라지게 되었다. 뷰 영역은 통합검색과 달리 공식정보가 아닌 개인 경험이나 의견을 보여주는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게시물 위주다. 검색 대상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효율적으로 탐색하는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장소나 음식 리뷰, 물건 정보를 찾는 이용자는 대부분 게시물 하나…
​ <네이버, VIEW 검색 신설> 네이버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지 8년 만에 모바일 검색 탭에 'VIEW' 영역을 신설하였다. 웹검색과 사용자 …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09-21 21:52 조회 215 더보기
 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구분  광고와 홍보 그리고 마케팅은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명확히 구분하지 않은 채 사용되고 있어 종종 의사 전달이 명확하게 되지 않곤 한다. ​​광고(advertising)​매체에 ‘비용’을 지불하고 매체의 특정 영역을 빌려 광고(advertisement)를 노출하는 것을 말한다. 핵심은 ‘비용’이다. 그런데 여기에서 말하는 비용은 모든 형태의 간접 비용까지 포함하는 것은 아니고 매체에 직접 광고비 형태로 지불하는 것을 말한다.  …
 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구분  광고와 홍보 그리고 마케팅은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명확히 구분하지 않은 채 사용되고 있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09-17 17:56 조회 237 더보기
온라인광고의 목적 , 퍼포먼스와 브랜딩 구분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유독 퍼포먼스(performance)라는 표현이 자주 등장한다. ​아예 퍼포먼스에 마케팅을 붙여 퍼포먼스 마케팅이라는 분야까지 만들어지고 있다.  이렇게 퍼포먼스를 부각하고 있는 이유는 디지털 환경의 특수성 때문일 것이다. 광고의 목적을 크게 퍼포먼스와 브랜딩 두 가지로 구분하곤 한다. 퍼포먼스 광고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performance)를 향상시킨다는 의미이다. 여기에서 ‘실질적인 성과’라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
온라인광고의 목적 , 퍼포먼스와 브랜딩 구분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유독 퍼포먼스(performance)라는 표현이 자주 등장한다. ​아예 퍼포먼스에 마케팅을 붙여 퍼포먼스…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09-12 20:53 조회 351 더보기
​​​2018 UI/UX 디자인 트랜드​1. 플랫디자인과 미니멀리즘최근 UI/UX 디자인 트랜드는 정말 중요한 요소인 컨텐츠로부터 시선을 분산시키는 요소들을 과감히 제거한 미니멀리즘이 대세인데요. 미니멀리즘이란 컨텐츠를 중심으로 두고, 무게를 두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이너들은 주요 컨텐츠에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도록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2. 시간낭비를 막아주는 디자인요즘같이 현대사회에서는 정말 시간이 금인데요. 시간이 금인 만큼 웹사이트나 앱 또한 빠른 속도에 실행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8 UI/UX 디자인 트랜드​1. 플랫디자인과 미니멀리즘최근 UI/UX 디자인 트랜드는 정말 중요한 요소인 컨텐츠로부터 시선을 분산시키는 요소들을 과감히 제거한 미니멀리…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08-21 17:10 조회 339 더보기
 ​​많은 소비자들은 구매행동을 하기 까지 일정한 패턴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그 패턴을 소비자의 심리적 5단계로 나타낸 것을 ‘AIDMA(아이드마)’라고 하며, AIDMA는 Attention (주의), Interest (흥미), Desire (욕망), Memory (기억), Action (행동) 이렇게 다섯 단어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용어입니다.    Attention 광고를 통한 시선을 집중시키고Interest 흥미가 생기게 되며Desire 더 알아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고Memory 그 대상…
 ​​많은 소비자들은 구매행동을 하기 까지 일정한 패턴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그 패턴을 소비자의 심리적 5단계로 나타낸 것을 ‘AIDMA(아이드마)’라고 하며, AIDM…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18-05-28 18:09 조회 483 더보기
 리뉴얼 중임을 알려드리며 빠른시일 내 구축을 완료하여 좋은 서비스로 답하겠습니다. 
 리뉴얼 중임을 알려드리며 빠른시일 내 구축을 완료하여 좋은 서비스로 답하겠습니다. 
작성자에이치엘스토리 작성일 18-05-24 01:18 조회 302 더보기
게시물 검색